스마트워크 구축 제안

0. 스마트 워크란?

시간과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일할 수 있는 체제


1. 스마트 워크 제안




PC(Windwos)

- evernote
  • 자료수집 및 정리/초안 작성
  • 클리핑(웹/이메일/아웃룩/pdf/하이퍼링크 등)
  • 구글드라이브 파일 첨부 가능
  • 할일 목록 관리
- evernote sticky note 
  • 포스트잇 메모 후 에버노트 동기화
- send Anywhere
  • 파일 직접 전송 필요시 사용
- 클라우드
  • 구글 드라이브 : 구글 문서 및 미디어 파일/구글 포토
  • 원드라이브 : MS Office 문서 관리 
- 문서작성
  • Google 문서도구(web app)
  • MS office(Local/web app)
- 일정관리 및 할일 관리
  • evernote 노트 알리미
  • evernote Calendar Connector 캘린더 동기화

스마트폰/태블릿(ios)

- evernote
  • 자료수집 및 정리/초안 작성
  • 클리핑(웹/이메일/아웃룩/pdf/하이퍼링크 등)
  • 구글드라이브 파일 첨부 가능
  • 할일 목록 관리
- Send Anywhere
  • 파일 직접 전송 필요시 사용
- 클라우드
  • 구글 드라이브 : 구글 문서 및 미디어 파일 관리/구글 포토
  • 원 드라이브 : MS Office 문서 관리
- 문서작성
  • Google 문서도구(web app)
  • MS office(Local/web app)
  • pdf it all : 각종 파일 pdf 변환(web/photos/note/documents/messages/mail/contacts)
- 일정관리 및 할일 관리
  • evernote 노트 알리미
  • evernote Calendar Connector 캘린더 동기화

스마트워크에 사용된 프로그램/앱(해당 앱 클릭시 리뷰나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)